개인사업자 마이너스 통장 개설하는 곳 TOP5

개인사업자 마이너스 통장 개설하는 곳은 어떤 곳이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우리은행, 토스뱅크 등이 있는데 대출한도는 보통 5,000만 원 가까이 되기 때문에 필요한 자금을 융통할 때 유용하게 쓸 수 있습니다. 자세한 금리와 한도를 알아보도록 하죠.

개인사업자 마이너스 통장

개인사업자 마이너스 통장을 알아보면서 신규 개인사업자 소득 없는개인사업자도 가능할까? 생각하실 수 있는데 마이너스 통장은 사업영위 기간이 1년 이상은 필요하기 때문에 사실 상 어렵다고 볼 수 있고 비상금대출이나, 개인사업자 신용대출을 통해 금융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소득 없는 개인사업자 대출 : 마이너스 통장을 지원해주는 곳이 없고 비상금 대출로 이용하셔야 합니다.
  • 신규 개인사업자 대출 : 마찬가지로 마이너스 통장을 이용하긴 어렵고, 개인사업자 신용대출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개인사업자 마이너스 통장가능한 곳
개인사업자 마이너스 통장가능한 곳

우리 동네 사장님 대출

우리은행에서 지원하는 우리 동네 사장님 대출은 신용카드 가맹점 결제계좌를 우리은행으로 이용하는 사업기간 1년 이상 개인사업자 (불건전 업종 및 무점포 제외)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5.94%~
대출한도2억 원
상환방법만기일시상환, 통장식 상환 (마이너스 통장) 1년 이내, 5년까지 연장 가능, 원금 및 원리금균등 분할상환

우대금리로 최대 0.5%까지 금리우대를 받을 수 있는 마이너스 통장 대출입니다.

토스뱅크 사장님 마이너스 통장

사장님 마이너스 통장 대출은 비대면으로 온라인신청이 가능하고, 사업자등록번호를 보유하고 1년 이상 실제 사업을영위하거나 최근 6개월 이상 매출액이 발생한다면 마이너스 통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6.11%~15%

비상금 대출 / 5.78%~15%

대출한도5,000만 원
상환방법마이너스 통장 방식

마이너스 통장 뿐만 아니라 비상금 대출도 이용할 수 있는데 비상금 대출은 개업일 및 소득제한 없이 서울보증보험의개인금융신용보험이 가능하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웰컴 저축은행 사업자 신용대출

만 20세 이상의 개인사업자 NICE 신용평점 300점이상이라면 영세사업자 및 신규사업자도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7.9%~19.9%
대출기간6개월 ~10년 (6개월 단위 계약)
상환방법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만기일시상환
대출한도1억 원

필욯나 서류는 소득증빙서류와 신분증이 필요하고 대출기간을 최장 10년 까지 연장할 수 있기 때문에 활용도가 좋은 신용대출입니다.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사업자번호를 몰라도, 복잡한 서류제출없이도 대출 신청이 가능하고 사업자등록 후 영업중인 개인사업자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1억 원
대출금리3.532%~
상환방법만기일시상환 (1년 단위로 최장 10년)

원리금균등 분할상환 (3년~5년)

카카오뱅크 또한 1금융권이기 때문에 신규사업자 대출도 가능하지만, 신용등급이 어느 정도 괜찮으신 분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침

오늘은 개인사업자 마이너스 통장 개설하는 곳과 신규사업자 및, 소득이 없이 개인사업자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이 전 보다 대출금리가 많이 오른편이기 때문에 꼭 상환계획을 세우고 진행하시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