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보궁 가격, 효능, 부작용 파는 곳

관절보궁 가격, 효능, 부작용 파는 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절 보궁은 무릎이 불편하거나, 팔꿈치가 불편한 분, 어깨 및 손목이 불편한 분이 이용하는 관절 건강 상품입니다. 최근 관절에 좋다고 소문이난 MSM, NAG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효과와 후기도 꽤나 괜찮은 편입니다. 가격과 효능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절보궁 – 가격

관절 보궁의 가격은 1달 치 기준으로 30만 원 정도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관절보궁을 파는 곳은 직접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를 해 는 것이 더욱 자세히 알 수 있으며, 제가 찾아봤던 가격은 중고 미개봉품으로 판매하는 가격을 기준으로 했을 때 1달에 30만 원 정도에 판매하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30만 원 정도라고 예상하는 것입니다.

관절보궁 – 싸게 구매하는 방법

앞서 설명드린 대로 홈페이지에서 가격을 문의하고 직접 구매해야 하기 때문에 싸게 사는 방법이 달리 없습니다.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미개봉 상품으로 드문드문 보일 때가 있기 때문에 이런 때가 아니면 저렴하게 구하기는 사실상 어렵다고 봐야 합니다.

  • 중고거래 사기를 주의해야 합니다.
  • 유통기한이 지난 상품인지 꼭 확인해야 합니다.

관절 건강 상품

최근에는 화장품처럼 관절 건강 상품도 문의 후 가격을 알 수 있거나 프리미엄이 있는 경우가 많은데 비슷한 관절 상품으로는 종근당 천관보가 있으며, 가격은 거의 비슷하다고 볼 수있겠습니다.

관절건강 프리미엄 상품의 특징은 MSM, NAG가 들어가 있으며 이 외에 부원료가 다르다는 점입니다.

효능

관절 보궁의 주요 성분은 MSM(메틸 설포닐 메탄), NAG로 관절의 불편함을 줄여준다는 임상실험 결과가 이 두 성분의 효능을 증명해 주고 있습니다. 이 외에 포함되어 있는 부원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상어연골 분말초록입홍합분말버드나무껍질 추출분말
피쉬 콜라겐홍삼보스웰리아 추출분말
  • MSM 성분은 관절의 움직임을 부드럽게 하거나, 통증 억제 효능이 있습니다.
  • NAG(N 아세틸글루코사민)도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고 골다공증 감소 및 피부 건강까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섭취방법, 부작용

관절 보궁에는 MSM 함량이 1,500mg (일일 권장량 1,500~2,000mg)이 한 번에 들어가 있기 때문에 하루에 1포 섭취 혹은 2회 섭취가 권장 섭취방법입니다. 앞서 설명드린 대로 MSM 함량이 많기 때문에 제품에 알레르기가 있거나 과다복용을 하는 경우 구토나 설사 소화불량 등의 부작이 생길 수 있습니다.

  • 따라서, 구매 문의를 할 때 가격만 문의를 하는 것이 아니고 어느 정도 섭취하는 것이 괜찮을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음식 알레르기가 무엇이 있는지도 상담을 하신 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후기

중고 미개봉 제품이 30만 원에 거래가 되는 것을 보면 1달치 가격은 적어도 35만 원 정도는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단점은 가격이 비싸다는 점 외에는 딱히 없었고 관절 보궁의 경우 한 번 구매 한 후 재구매 의사를 물었을 때 재구매 하는 확률이 90%에 가까울 정도로 많은분들이 효과가 있다고 보는 상품입니다. 저도 직접 사용해 본 결과 관절보궁 한 포를 먹은 날은 관절 통증이 없었습니다.

마침

지금까지 관절보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지금까지 다뤘던 건강제품 중 단연 최고의 프리미엄 관절 건강상품이라 생각되어지는데요. 관절 보궁은 “보” 형태의 액상 상품과 “궁”형태의 먹는 상품으로 구분되어 있으니 본인이 섭취하기 더욱 간편한 제품을 고르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