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출 무직자 대출 (소득증빙 없이 대출) 잘 나오는 곳

기대출 무직자 대출 잘 나오는 곳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존에 대출이 있는 분을 기고객이라 부르며 미리 받은 대출이 있는 무직자 분이라 할지라도 받을 수 있는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소득 증빙이 가능한 경우라면 신용 등급에 관계 없이 받을 수 있는 대출 상품도 있는데, 어떤 2금융권 대출 상품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대출 무직자 대출 잘 나오는 곳

기대출 무직자의 경우 조건이 까다로운 편이기 때문에 대출 금리가 높은 편이며, 연체가 있는 경우라면 충분히 부결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사잇돌 2 대출이나, 새희망홀 씨 대출을 이용할 수 있다면 이용 하는 것이 좋으며, 이 외에는 2금융권의 대출 상품을 이용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애큐온 채무 통합 대출

기대출 무직자의 경우 채무 통합 대출을 통해 현재 받고 있는 대출 상품이 고금리인 경우라면 대출 금리를 조금 낮춰 볼 수 있습니다. 금리 인하 요구가 잘 받아 들여지지 않는 경우 고려 해 볼 수 있고, 고금리 대출 보유자로 저금리로 채무 통합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대출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1금융권 불가능)

대출 금리6.9%~19.9%
대출 한도최소 100만원 최대 1억 원
대출 기간최소 1년 ~10년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원금균등분할상환 거치 6~12개월 후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참 조은 대부 중개

참 조은 대부 중개의 기대출 무직자 대출은, 무직자 대학생, 직장인, 채무 통합, 채무 조정 중 개인 회생 회복, 파산 대출, 주부 여성이라면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최소 100만원 최대 5천만원
상환 방법원리금균등, 만기일시상환
대출 금리8%~20% 이내

필요한 서류로는 신분증, 주민등록등본, 원초본등이 필요 하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61-6482번 입니다.

금융 감독원 새희망홀씨 – 저신용자 대출 상품

금융 감독원 새희망홀씨 저신용자 대출 상품은 소득이 적거나 신용도가 낮아 은행에서 대출이 어려운 경우 대출 진행이 가능하고, 연 소득 3,500만원 이하 혹은 4,500만원 이하 신용 등급 하위 20% 이내라면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6등급 이하)

대출 금리10.5% 이하
대출 한도최대 3천만원 이하
상환 방법원리금 균등

성실상환자, 사회적 췽갸계층, 다문화 가정, 한부모 가정, 만 60세 이상 부모 부양자라고 한다면 금리 우대를 적용 받을 수 있으며 현재 취급 중인 은행은 SC은행 하나은행, 농협 기업 수협 부산은행 대구 은행 전북 은행 제주 은행 광주 은행 등이 있습니다.

저축 은행 중앙회 – 사잇돌 2 대출

저축 은행 중앙회 사잇돌 2 대출은 근로 소득 1,200만원 이하, 사업 소득 600만원 이하 연금 소득 1회 이상 수령 600만원 이하인 경우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 금리각 저축은행의 적용 금리에 따라 다름
대출 한도개인 당 최대 3천만원
상환 방식매월 원리금 균등 상환

사잇돌 2 대출은 sgi 서울 보증과 연계 해서 취급 하는 저축은행 중금리 보증 대출 상품입니다.

마침

지금 까지 기대출 무직자 대출 잘 나오는 곳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연체 중인 경우나, 신용 불량자인 경우엔느 대출 부결 사유가 될 수 있으며 개인 회복이나 파산 면책을 받은 채무 조정 중인 경우에는 대출이 가능한 곳이 있으니 미리 알아두시면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