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빌리기 쉬운 곳 : 30만원 50만원 100만원 소액 대출

돈 빌리기 쉬운 곳 : 30만원 50만원 100만원 소액 대출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을 진행 할 때 꼭 신용 등급을 안 보더라도 이용할 수 있는 통신 등급 대출이나, 서울 보증 재단 대출을 이용 할 수도 있으며, 이 외에는 담보 물을 제공 하고 금리를 조금 더 낮춰 전당포 대부를 이용 하는 방법도 있을 수 있습니다. 최근 통신 등급으로 이용 할 수 있었던 비상금 대출은 대 부분 막히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최신 정보를 업데이트 해 보았습니다.

돈 빌리기 쉬운 곳 – 1, 2금융권 신용 대출

일반적으로 무직자 상태의 대학생이나, 군 미필의 경우 대출 상품을 이용하기가 어려운 편이며, 2금융권 신용 대출의 조건은 대 부분 신용 등급 8~10등급 이내, 대출 한도는 최소 100만원 부터 3천만원 까지, 대출 금리는 최대 연 10%~20% 이내로 중금리 신용 대출 상품이 많았습니다. 서울 보증 재단 연체가 없는 분이라면 정부 지원 대출을 이용 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오케이 저축 은행 – 마이너스 ok론 30만원 대출

오케이 저축 은행 마이너스 OK론은 직장인 개인 사업자 주부 프리랜서 자유 직업 소득자, 파견 근무, 계약직 근로자 등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신용 점수는 nice 신용 평점 기준으로 351점 이상 이라면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15.9%~19.99%
대출 한도10만원~ 5천만원
상환 방식만기일시

대출 기간은 최소 1년~ 5년 까지입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 1금융권 50만원 대출

쏠편한 포켓론은 1금융권 신용 대출 상품이며, 신용카드를 보유 중인 개인, 신한 은행 심사 기준을 충족 하는 연 소득 3,500만원 이하의 개인이라면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금리3.14%~
대출 한도최소 50만원 ~ 500만원
상환 방법원금균등, 만기일시

신용 등급 6등급 이상 부터 대출 진행이 가능한 상품으로 신한 은행 쏠 편한 은행 어플을 이용 하고 있으신 분이라면 간단히 스마트폰으로도 대출 신청이 가능 합니다.

애플론 대부 중개 – 무직자, 대학생 대출 100만원 대출

애플론 대부 중개의 대출 상품은 무직자 혹은 대학생, 소득 증빙이 어려운 분, 4대 보험 미 가입자라도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연 20% 이내
대출 한도100만원 ~ 3천만원
상환 방법원리금균등

대출 기간은 최소 1개월 부터 최장 5년 까지 이며 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소득 증빙이 필요 없기 때문에 신용 불량자나 연체자 상태만 아니라면 거의 대 부분 이용이 가능합니다.

우리 비상금 대출 – 1금융권 통신 등급 대출 300만원 대출

우리 비상금 대출은 SKT, KT, LG U+ 등의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는 분이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통신 등급을 활용 해서 신용 등급과 소득 증빙과 관계 없이 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7.38%~
대출 한도최대 300만원
대출 기간최장 1년

우리 비상금 대출은 무 방문 무서류로 스마트폰으로 간단히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신용불량자나 연체자의 경우 부결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페퍼 중금리 신용 대출 – 2금융권 대출 100만원 대출

페퍼 중금리 대출은 급한 자금이 필요한 공무원 프리랜서, 전문직 자영업자 까지 많은 대출 한도를 이용 할 수 있는 금융 상품입니다.

대출 금리6.9%~16%
대출 한도최소 100만원 최대 1억 5천

고객센터 전화 번호는 1599-0722번으로 많은 대출 한도를 이용 할 수 있는데 반해 비교적 금리가 저렴하기 때문에 추천 드리는 상품입니다.

예가람 저축은행 – 비대면 신용 대출 300만원 대출

예가람 저축은행 비대면 신용 대출 예스론은 만 20세 이상 소득 증빙이 가능한 분이라면 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부 이용인 경우에는 소득 증빙이 필요 없으며 nice 신용 평점 기준 350점 이라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6.8%~19%
대출 한도최저 300만원 ~최고 400만원
상환 방법원리금균등 분할 상환

주부의 경우 소득 증빙이 필요 없으며 300만원 정도의 대출 상품을 이용 하고자 하는 분이라면 추천 드리는 대출 상품입니다.

돈 빌리기 쉬운 곳 – 폰 테크 대출, 내구제 대출

돈 빌리기 쉬운 곳으로 폰 테크 대출 혹은 내구제 대출을 하시려고 하는 분이라면 주의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둘 다 같은 대출로 핸드폰을 본인의 명의로 개통 하고 핸드폰을 판매 해 나온 금액으로 대출을 진행 하는 형식인데, 현재 불법으로 취급 되고 있으며 사기를 당하더라도 보호 받을 길이 없기 때문에 폰테크와 내구제 대출은 피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핸드폰만 개통 하고 먹튀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어차피 불법이기 때문에 말도 안 되는 이자를 내야 할 수 있습니다.
  • 신고를 해도 법적 보호를 받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돈 빌리기 쉬운 곳 – 전당포, P2P 대출

전당포 대출은 스마트폰 기기나, it 노트북 가전 제품을 담보로 해서 대출을 진행 할  수 있고 p2p 대출의 경우 여러 사람이 대출 금액을 펀딩 해 파일 공유기 처럼 대출을 진행 하는 방식입니다. 전당포 대부는 담보물이 제공 되고, p2p 대출은 생긴지 얼마 안 되었기 때문에 비교적 쉽게 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전당포 대부 – 하이앤바이 전당포 대부

하이앤바이 전당포 대부의 대출은 담보물을 제공 하기 때문에 신용도 하락의 문제가 없으며 카톡 상담 혹은 전화 상담을 통해 물건을 담보 할 수 있는지 알아 볼 수 있습니다. 담보물을 제공 하기 때문에 비교적 대출 금리가 저렴한 편이며, 카톡으로 사진을 보내 바로 상담을 진행 해 보실 수 있습니다.

P2P 대출 – 8퍼센트 개인 신용 대출

기존 대출 보유자, 직장인, 프리랜서, 채무 통합을 원하시는 분도 대출 진행이 가능하며, 모든 과정은 비대면으로 대출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만 20세 이상의 내국인, 소득 증빙이 가능한 직장인 (6개월 이상 재직) 신용평점 kcb 535점 이상, 연체 대출금, 불 건전 대출이 없는 경우라면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7.4%~18.4%
대출 한도5천만원
상환 방식원리금균등 최장 3년

최근 p2p 대출에 관심이 있어 하는 분은 159만명 정도로 점차 관심도가 많아짐에 따라, 대출 조건이 조금씩 강화 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마침

지금 까지 돈 빌리기 쉬운 곳 30만원 50만원 100만원 소액 대출 받을 수 있는 곳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았습니다. 본인의 신용 등급에 따라, 적당한 금리를 찾아서 이용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대출 방법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