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가방 대여 해주는 곳 후기

명품가방 대여 해주는 곳 후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사이트로도 간단히 명품가방 대여를 진행할 수도 있고 명품가방 가격이 원체 비싸기 때문에 결혼식이나, 경조사가 있을 때 이용하기도 좋습니다. 어떤 홈페이지가 있는지 후기는 어떤지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명품가방 대여 가격

상위 브랜드 명품가방 에르메스, 샤넬, 루이뷔통, 디올 정도 급의 명품가방 대여 가격은 4박 5일 기준 7~20만 원 정도입니다. 1박 2일인 경우 1~5만 원 대로 이용도 가능한데 신상품일수록, 가방 가격이 비쌀수록 대여 가격이 올라가기 때문에 이런 부분은 미리 알아두시면 좋을 듯합니다.

  • 기간연장 제도도 있고, 원하는 가방 예약 기능도 있습니다.

명품가방 손상 및 분실

가방을 대여하면서 또 한 가지 생각해 두어야 할 부분은 가방이 손상되거나 분실되었을 때입니다.  부속품을 잃어버린 경우 책정가를 지불해야 하고, 손상이 된 경우 임의적으로 수리를 맡겨서는 안 됩니다. 손상이 발생한 경우에는 업체의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야 하고, 수리 불가 및, 가격 책정 불가의 경우 가방 가격을 전부 배상해야 할 수 있습니다.

  • 가방은 소중이 다뤄야 합니다.

시리즈 에잇 가방대여

시리즈 에잇 명품가방 대여 서비스는 카카오톡 채널 문의가 가능하며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시면 품절되어 있는 상품이나 현재 대여가 가능한 가방들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임시품절 된 상품들이 많기 때문에 원하는 가방을 원하는 시기에 빌리기 위해서는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해두시고 이용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 샤넬, 생로랑, 루이뷔통, 발렌시아, 프라다, 디오르, 보테가 베네타 등

미벤트 가방대여

미벤트 가방대여 홈페이지는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가 가능하며 새해 특별 할인 등, 할인 이벤트가 많아 저렴한 가격으로 가방대여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에르메스 가방 종류가 많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대여할 수 있는 물품이 가방뿐만 아니라, 고급의류, 시계, 액세서리, 백팩 등 종류가 다양합니다.

에이블랑

에이블랑 홈페이지의 특징은 매일 오후 1시 ~3시 사이에 20개가량 신상 가방에 대한 업데이트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고 대여를 진행할 수 있어 신상가방을 좋아하시는 분에게 추천드리는 홈페이지입니다. 원하는 가방의 입고 알림을 걸어 정보를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 다양한 명품 가방을 교환 횟수 제한 없이 월 (2회) 무료배송으로 89,000원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고야드, 미우미우, 발렌시아가, 발렌티노, 로에베, 클로에, 구찌, 루이뷔통 생로랑, 멀버리, 메종 마르지엘라, 토즈, 버버리, 프라다, 마르니

사용하던 가방을 반납하면 즉시 새 가방이 발송되는 형식이며,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로이드

로이드 홈페이지에선 멤버십 정기권을 통해 월 79,000원 정도로 마음에 드는 가방을 이용할 수 있는 대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여 기간이 남은 경우엔 가방을 반납하고 다시 마음에 드는 가방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명품가방 대여 후기

관리를 잘하시는 섬세한 분이라면 대여를 통해 명품가방 대여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기간이 연체되는 경우 연체일에 따른 연체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에 기간 또한 잘 준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수선을 정해진 업체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수선료가 다소 비쌀 수 있습니다.
  • 명품가방을 구매하려고 하는데 어떤 것을 구매할지 고민 중인 분이라면 대여를 통해 이용해 보시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무리해서 명품가방을 구매하는 것보다는, 필요할 때만 대여해서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안 메는 가방이 있다면 가방을 맡겨서 렌탈료를 일정 부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도 하나의 재테크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마침

지금까지 명품가방 대여 해주는 곳과 후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보통 70~100만 원대 가방의 경우 일상생활에서 자주 메고 다니기는 하나, 가격이 비싼 300~400 혹은 1,000만 원을 호가하는 가방은 일 년에 몇 번 안 메고 다닐 때가 많기 때문에 섬세하게 관리를 잘하시는 분이라면 대여를 생각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