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이크 제거 어플과 프로그램 알려드립니다.

모자이크 제거 어플 프로그램이 궁금하신 분이라면 참고해 보시기바라겠습니다. 아직 모자이크 제거 기능에 대해 회의적으로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차세대 딥러닝 기술 등과 함께 현재 이용할 수 있는 모자이크 어플과 프로그램에 대해 한번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자이크 제거 어플이란?

결과부터 말씀드리면 미디어에 모자이크가 붙게 되면 제거 할 수 없고, 예상도를 AI가 분석해서 그려주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해상도는 많이 떨어지게 되며 모자이크의 수준이 조금 약해졌다는 느낌 정도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차 세대 모자이크 제거 프로그램인 구글 브레인 (모자이크 제거 기능)이 출시 된다면 이야기가 달라질 수 있겠지만 현재로썬 동영상 제거는 거의 불가능하다고 보는 것이 맞습니다.

  • 현재로썬 안드로이드에 정식 출시 되어 있는 어플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홈페이지나,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는 방법 밖에는 없습니다.

모자이크 제거 프로그램

중국에서 개발한 Deepcreampy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중국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는데 출시는 2019년 9월에 되었고 아무래도 보안에 관련 된 문제가 있을 수 있어 권장드리기는 어려운 프로그램입니다.

  • 원작 영상이 나오는것이 아닌 예상도로 모자이크를 조금 더 약하게 해주는 느낌입니다.
  • 꼭 바이러스 검사를 해보신 후 이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딥 모자이크

딥 모자이크 프로그램은 이미지와 비디오에서 모자이크를 자동으로 제거하거나 모자이크를 추가해주는프로그램입니다. 마찬가지로 이미 있는 모자이크가 조금 더 연해지는 느낌이며 개발사는 중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번역기를 활용해 중국 사용방법 등을 찾아보고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AI가 그림 그려주는 사이트

모자이크 원본은 제거할 수 없고, 어차피 예상도를 그려주는 것 이기 때문에 다른 방법으로는 실사에 가까운 그림을 AI에게 맡기고 원하는대로 그려달라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키워드를 입력하면 간단히 AI가 그림을 그려주게 되는데 최근에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고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페이스 디픽셀라이저 어플

모자이크 제거 어플 프로그램
모자이크 제거 어플 프로그램

홈페이지도 운영 되고 있고 어플도 출시 되어 있으며 사진을 간단하게 모자이크 처리하거나 제거 기능을 통해 원본이미지와 가장 비슷한 그림을 보여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인터페이스가 간편하기 때문에 쉽게 모자이크를 추가하거나 제거해 보실 수 있습니다.

마침

지금까지 모자이크 제거 어플과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2019년 ~ 2020년도 까지는 찾는 분들이 많았는데 기술적 한계에 봉착하기도 했고 관심이 많이 없어지기 시작하면서 개발도 더뎌지고 있는 느낌인데 궁금하신 분은 한 번쯤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