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찬송 어플 Top6 (무료, 다번역) 앱 추천

성경찬송 어플 top6 (무료, 다번역) 앱 추천 목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어플도 있고 결제를 하게 되면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어플도 있는데, 자신이 쓸려고 하는 목적에 따라 어플의 기능을 찾아보시고 지원하는 어플을 이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성경찬송 어플의 주요기능

성경찬송 어플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성경도 같이 볼 수 있는기능저작권에 문제 없이 합법적인 어플
악보를 보고 연주할 수 있는 어플무료로사용할 수 있는 어플

Good tv 다번역 찬송

성경찬송 어플 Good tv 다번역 찬송은 개역개정, 개역한글, 공동번역, 표준 새 번역, KJV 흠정역, KJV 등의 다양한 성경 번역본을 제공하는 어플입니다. 성경뿐만 아니라 성경찬송 음원 다운로드 및 삭제 기능, 연속 듣기 기능도 제공하고 있어 성경도 읽고, 성경찬송도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어플입니다.

  • 성경 저작권에 대한 부분도 잘 풀어낸 어플입니다.

성경찬송 앱 – 스마트 성경찬송

스마트 성경찬송 어플은 출시가 되고 나서부터 많은 업데이트를 거치며 많은 기능을 추가하게 되었습니다. 성경을 장, 절로 검색해 보실 수도 있으며 목소리 검색 기능이 있고, 마찬가지로 저작권에 대한 문제가 없으며 묵상 읽기와 야간 모드, 쉬운 구절 이동, 찬송가를 쉽게 접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성경 찬송 반주 앱

성경 찬송 반주 앱은 성경 통독 기능과 찬송과 반주, 파트를 나눠서 확인할 수 있고 말씀 카드와 교회를 검색해 보고 찾아볼 수 있는 기능이 있는 찬송 반주 어플입니다. 소프라노 엘토 테너 베이스 등 세심하게 파트를 나누어 성경찬송을 할 수 있기 때문에 CCM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어플입니다.

한글 성경앱, 오디오 성경 듣기

한글 성경 오디오 어플 또한 찬송가 기능은 개발자가 제공 하는 다른 어플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광고가 나온느것은 어쩔 수 없기 때문에 예배 중에는 비행기 모드로 사용하는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성경사전 다 번역

바이블25 성경찬송 성경사전 다 번역 개역개정 어플은 전도편지(핵심 기능)를 제공하고 있으며 기독교에 관심 있는분에게 전도할수 있는 기능도 제공 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 찬송가 기능은 21C 찬송가, 핵심, 묵상, 해설 포토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성경사전을 통해 궁금한 성경 단어를 검색해 보실 수도 있습니다.

온 세상 성경찬송 – 광고 없는 성경찬송

온세상 성경찬송 어플은 광고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성경찬송 어플입니다. 글씨 크기를 마음대로 조절할 수도 있으며 성경 검색을 통해 원하는 성경구절을찾아보실 수도 있고 교독문, 주기도문, 사도신경, 십계명 등 여러 카테고리를 이용 해 보실수도 있습니다.

PC용 성경찬송 프로그램

모바일을 이용해서 성경찬송을 이용하시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지만 PC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성경찬송을 들어 보실 수도 있습니다.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 성경과 찬송 PC용이 있는데 윈도 7-10, 새로 나온 11에서도 호환이 됩니다. 자주 나오는 광고만 아니라고 한다면 굉장히 평가가 높은 PC용 성경찬송 프로그램입니다.

마침

지금 까지 성경찬송 어플 앱 top6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대 부분 개발자의 수익을 위해 광고가 있는 경우가 많았으며 광고가 싫으신 분이라면 광고 없는 성경찬송 어플 온 세상 성경찬송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이, 원하는 곡이 어플에 수록되어 있어야 하는데 광고 없이 이용하고 싶은 분이라면 결제를 하고 이용하셔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