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 재테크 할만한 것 집에서돈버는법

소액 재테크 할만한 것 집에서 돈버는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액으로 투자해서 반드시 돈을 버는 재테크부터, 리스크가 어느 정도 있는 재테크까지 일반인이 할 수 있을만한 소액 재테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물건이라는 것은 시간이 지나면 중고가 되고 가격이 변한다는 특징이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을 잘 눈치채시면 꼭 실패하지 않는 투자를 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현실적인 재테크 방법

현실적인 재테크 방법을 위해, 수익성이 낮고 거의 불가능한 재테크 방법은 제외하기로 했습니다. (상품권 재테크, 피겨 재테크, 게임머니 재테크) 등 어떤 재테크가 있는지 보기에 앞서, 본인의 성향과 맞거나 취미가 맞는 재테크를 고르시는 것을 가장 추천드리며 어떤 재테크라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5년이고 10년이고 하다 보면 빛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너무 성급하게 포기하거나, 안될 거란 생각을 먼저 하기보다는 포기 하지 않고 끝까지 간다 라는 생각으로 시작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리셀 테크 (리셀 + 재테크) – 명품 재테크

리셀 테크는 다른 말로 명품 재테크라고 합니다. 명품은 시간이 지났다고 해서 명품이 아닌 것이 아닙니다. 간단한 구조는 다음과 같습니다. 여자의 경우 샤넬백, 에르메스 백이 새로 출시되자마자 바로 많이 구매해서, 조금 더 높은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입니다. 명품의 경우 주문을 하더라도 받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릴 수도 있기 때문에 조금 더 웃돈을 주더라도 사는 분들이 많습니다. 남자의 경우 롤렉스 시계 (스포츠) 시리즈가 가장 대표적이기도 합니다.

  • 정말 필요한 분들이 정가로 구매하려고 하는데 가격을 올려놓는 꼴이 되기 때문에 돈이 되는 것은 맞지만 인식이 좋을 수가 없습니다.
  • 스니커즈, 명품백, 명품 옷 등 종류가 다양합니다.
  • 리셀 테크를 하는 경우 일반인인 저도 알만한 상품으로 진행하시기보다는 충분히 연구를 해 보신 후 시작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술 테크 (주테크) – 위스키, 와인

다음으로 알려드릴 재테크는 술 테크입니다. 위스키와 와인의 특성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알코올 도수가 조금씩 내려가긴 하지만 맛과 향이 더해진다는 특성이 있습니다. 주류 회사 중 하나는 다음 후대까지 생각해서 판매하는 위스키도 있을 정도로 오래 묵혀두면 돈이 되는 아이템입니다.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방법이며, 위스키는 꿀과 마찬가지로 유통기한이 없다시피 하기 때문에, 정말 비싼 술은 상속을 하기 위해서 사두는 부자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 술 테크의 가장 큰 장점은 가격이 떨어지는 것을 본 적이 없고, 기쁜 일이 있으면 좋은 사람들과 모여 한잔 하기에도 좋고, 경제적으로 안 좋은 일이 있다면 팔아서 현금으로 환급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 실제로 제가 하고 있는 소액 재테크 이기도 합니다. 50만 원어치 구매 -> 10년 후 400만 원 이득

깊게 들어가 보면 한정판의 경우, 술병만 20만 원 ~200만 원을 호가하는 경우도 있고 중국 부자들이 오래된 위스키를 엄청 찾기 때문에, 가장 추천드립니다.

레 테크 (레고 재테크)

레고 재테크는 2010년대 한 차례 재판 상품이 나오게 되면서 한 차례 식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가격이 안 오르는 것은 아닌데, 레고 회사의 10,000번대 제품은 전부 한정판을 의미하고 가격대가 보통 10~20만 원 이상이기 때문에 레고에 관심 있어서 해볼 만하다 싶으면 레 테크도 수익이 날만한 재테크입니다. 피겨 재테크는 변수가 너무 많기 때문에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 스타워즈 시리즈, 타지마할, 시드니, 타워 브리지는 초판에 50만 원 이하로 구매할 수 있었고 이후에는 500~1,000만 원 까지 호가했었던 제품들입니다. (재판이 돼서 현재는 가격이 많이 떨어졌습니다.)
  • 레고도 만번대 제품을 사놓기만 하면 무조건 가격이 오르던 시기가 있었는데 재판 상품이 나오면서 가격이 떨어지니 정말 아쉬운 것 같습니다.

집에서 돈 버는 법 – 애드센스

집에서 돈 버는 법, 부업 등은 이전부터 계속 나왔었던 인터넷 떡밥이기도 했습니다. 일정한 수익을 꾸준히 내기 어렵다, 사기성이 강하다 등 인터넷으로 부업을 한다는 것은 인식 자체가 안 좋기도 한데, 구글의 애드센스가 나오게 되면서부터 한 번 판도가 많이 달라지게 되었습니다. 구글의 애드센스는 광고를 클릭했을 때 다른 회사들보다 광고 단가가 높고, 집에서 오래된 컴퓨터나 노트북만 있어도 가능하기 때문에 집에서 돈 버는 법은 애드센스를 가장 추천드립니다.

  • 모바일 어플 (애드몹), 블로그, 유튜브 (애드센스)가 있습니다.
  • 투자 비용이 거의 없다시피 합니다. (블로그의 경우 호스팅비, 도메인 비용 정도, 이것도 검색회사의 블로그를 이용하면 무료) 그렇기 때문에 실패해도 그만, 잘 되면 좋은 사기적인 공식이 성립합니다.

유튜브 성공사례는 누구나 수차례 들어서 알 테고, 블로그 애드센스와, 모바일 애드몹이 조금 생소하실 텐데 본인이 좋은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면 큰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월 1,000만 원 ~ 2,000만 원도 집에서 벌 수 있는 것이 가능하지만 대 부분의 90%의 애드센스를 이용하는 분들은 월 10만 원 이상을 넘기지 못한다고 합니다. 접근성이 쉽고 누구나 시작할 수는 있지만 성공한 것은 상위 0.1%~1%라는 것은 알고 진행하셔야 합니다.

마침

지금 까지 소액 재테크 할만한 것 집에서 돈 버는 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밖에 나가서 돈을 버는 것도 쉽지 않은데 집에서 돈을 번다고 쉽다고 생각하는 것은 어불성설이라고 생각합니다. 업무환경만 조금 다른 정도라고 생각하시는 것이 맞고, 성공적인 재테크를 위해선 오랜 기간 하면서 관심 있는 재테크 물건이나 방법을 찾고 본인의 스타일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