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천관보 가격, 효능, 부작용 관절 건강 제품

종근당 천관보 가격과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종근당에서 판매하는 천관보는 대표적인 관절 건강 제품으로 연골과 관절에 특히나 효능이 있습니다. 중장년층이나, 관절 사용이 많은 직업, 오래 서있거나 짐을 들고 계단을 자주 오르내리는 분, 손목 관절과 손가락을 자주 이용하는 분이 섭취하면 좋다고 하는데 더욱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종근당 천관보 – 가격 얼마예요?

종근당 천관보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1개월 분 30포 기준으로 230,000원이며 정확한 가격은 천관보 홈페이지에서 구매상담 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쇼핑을 보다 보면 천관보 (대체상품)이라는 비싼 가격의 관절 건강 제품도 있는데 확실히 천관보인지 확인하신 후 구매하시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 천관보 홈페이지가 아닌, 따로 구매링크가 있는 경우에는 광고 비용이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꼭 천관보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시길 추천드리겠습니다.

이벤트를 하는 경우에는 3+1으로 구매 했을 때 90만에 구매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종근당 천관보 성분 – 효능

천관보의 주요 성분은 MSM (디메틸설폰), NAG (키틴 성분), 수용성 칼슘, 오미자 추출물 등이 들어가 있으며 이 외에 들어 있는 부원료 제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추숙지황사철쑥오미자홍상
보스웰리아가시오가피버드나무껍질강황녹용
글루코사민영지버섯쇠무릅 뿌리복분자로즈힙
갈근당귀두충황기천궁
  • MSM 성분은 12주간 꾸준히 복용 했을 때 관절 불편함과, 통증을 덜어 주었다는 실험 결과가 있습니다.
  • NAG 성분 또한 6주간 꾸준히 복용 했을 때 관절 불편함을 덜어주는 실험 결과가 있었습니다.
  • MSM 2,000mg + NAG 500mg + 칼슘 300mg 외에 부원료 구성되어 있습니다.

천관보의 주된 효능은 관절의 통증을 완화하고 불편함을 개선 해주는데 있습니다.

저렴하게 구매하는 법

가끔 미개봉 상품이 중고로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경우를 제외 하고는 따로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앞서 설명드린 1개월 분 30포 기준 23만 원이라는 내용은 이전에 미개봉 상품이 중고로 나왔을 때 봤었던 가격으로 실제 구매하는 가격은 이 보다 조금 더 비쌀 수 있습니다.

  • 미개봉 상품을 구매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나, 유통기간이 지난 경우와 사기 당하는 것을 조심해야 합니다.

부작용

관절의 통증이나 불편함으로 인해서 한 번에 많이 섭취하고 낫아 보자라는 생각으로 일일 섭취량을 넘기는 경우 위장의 과민반응이나 알레르기 반응이 올 수 있기 때문에, 처음 구매 문의를 할 때, 어떤 알레르기가 있는지 상담을 하신 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천관보는 MSM 일일 최대 섭취량인 2,000mg이 포함 되어 있기 때문에 하루 2회, 혹은 하루 1회 섭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후기

저는 천관보를 부모님께 사드렸었는데, 섭취한 날에는 관절 통증이 덜하고, 하루 동안 편안하다는 후기를 들었습니다. 확실히 호전되는 것이 느껴지는 제품이긴 하나, 개인적인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천관보에 대한 후기를 더 많이 검색해 보시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마침

지금까지 종근당 천관보 가격과 효능 부작용에 대해 간단히 알아 보았습니다. 관절에 무리가 오게 되면 통증이 굉장히 심한데, 관련 제품은 가격이 상당히 나간다는 것이 조금 씁쓸하기도 한데요.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