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수애진 가격, 효과 파는 곳 부작용 까지

천수애진 가격, 효과 파는 곳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수애진은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한 3중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성 식품으로 주요 성분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와 히알루론산으로, 피부를 처지지 않고 되살리며 흔들림 없이 채워주는 역할을 합니다.

천수애진 가격

천수애진 S의 가격은 천수애진 홈페이지에서 문의로 알 수 있으며 중고 미개봉 상품이 25만 원대에 판매되는 것을 확인한 적이 있습니다. 아마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한다면 가격은 30만 원대 정도가 되지 않을까 예상이 되네요. 저렴하게 미개봉품을 중고로 구매하는 것도 좋지만, 유통기한이 지난 상품을 팔거나 중고 사기거래가 있을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천수애진 S – 효과

천수애진 S는 건강식품처럼 마시는 액상 콜라겐 제품이며,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히알루론산, 아연 등이 주원료이고, 부원료는 엘라스틴과 9가지 전통원료이며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섭취 2주 후 피부 보습 개선, 섭취 4주 후 진 피치 밀도 개선, 8주 후 주름 개선 효과
  • 섭취 중단 후 2주 후 피부 진피 치밀도, 유의적 증가 유지 확인

주요 효과는 위에서 설명드린 내용과 같으며 이 외에도 피부 개선에 11가지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고 자외선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 효과가 주된 효과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천수애진 가격 효과
천수애진 가격 효과

천수애진 S – 콜라겐 펩타이드 효과

천수애진의 주요 성분은 콜라겐 펩타이드와 히알루론산으로, 콜라겐 펩타이드의 효과와 히알루론산의 효과에 대해서도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콜라겐 펩타이드 효과1. 관절 건강, 운동능력 향상
2. 손톱 및 피부 모발 건강 향상
3. 장 건강 유지, 수면의 질 향상 활력 증진
히알루론산 효과1. 피부의수분을 공급해 주는 역할
2. 조직을 재생시켜주는 기능을 함

전체적인 컨디션을 조절하는 데는 콜라겐 펩타이드 효과가 좋았으며, 피부의 재생과 보습 능력을 향상해주는 성분은 히알루론산으로 호흡이 잘 맞아 보이는 성분이었습니다.

구매하는 경우

천수애 S는 이런 분이 구매하는 경우가 가장 많고, 효과를 많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1. 밀도와, 탄탄함, 촘촘한 피부관리를 원하는 분
  2. 정상적인 면역 기능까지 챙기고 싶으신 분
  3. UV 관리와 보습 관리가 하고 싶으신 분
  4. 식약처에서 인정한 기능성 콜라겐을 찾고 싶으신 분
  5. 흡수가 빠른 콜라겐을 섭취하고자 하는 분
  6. 아름다운 피부로 자신감을 되찾고자 하시는 분

천수 애진과 비슷한 상품

천수 애진의 마시는 콜라겐 제품은 바르는 상품이 아니기 때문에 비슷한 상품으로 천수 윤진 크림이 있습니다. 정말 피부에 관심이 많으신 분은 마시는 상품도 마시면서 크림도 발라 복합적으로 관리하시기도 하는데요. 유일한 단점이 가격이 비싸다는 것 외에는 크게 보이지 않네요.

천수 애진 – 후기 및 부작용

천수애진 사용 후기는, 전반적으로 피부 보습이 개선되고 보습감이 느껴지며 탱탱해졌다는 후기가 많았습니다. 콜라겐 펩타이드 3,000mg을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효과는 확실히 기대할 수 있으나 피부 상태가 너무 안 좋은 경우나 흡수력이 너무 떨어진 경우라면 효과를 덜 볼 수 있으며 과다 복용을 하는 경우 구토 및 설사 소화불량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섭취 권장량에 맞게 드셔야겠습니다.

  • 천수 애진 가격 문의를 하실 때 가격뿐만 아니라 본인이 가지고 있는 알레르기나, 지병에 대해서도 이야기한 후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침

지금까지 천수 애진 가격 효과 부작용 후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피부를 개선할 수 있으며 건강도 관리할 수 있고, 섭취 중단 후 2주 후에도 유의미한 개선 효과가 보일 정도라고 하는데요. 심플하게 건강 앰플로 마시면서 피부와 건강을 관리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드릴만 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