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미백 가격, 지속시간 부작용은?

치아미백 가격, 지속시간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균적인 치아미백 가격은 75,000원 정도로 저렴하면 50,000원에 진행할 수도 있고 비싸게 하는 경우라면 110,000원에 진행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치아미백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치아미백 가격 원리

치아미백은 치과나, 자가미백 모두, 과산화수소에서 발생하는 발생기산소에의해, 치아색 자체가 분해되면서 치아색이 밝아지는 원리입니다. 치과와 자가미백의 차이점은 치과에선 고농도 과산화수소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간단히 치과에서 쓰는 의약품이 일반적으로 시중에 있는 제품보다 효과가 뛰어나다고 볼 수 있습니다.

  • 평균 75,000원대의 가격으로 치과에서 치아미백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치과에선 의약품으로 분류 된 약재를 사용해서 안전성과 미백력이 좋은 의약품을 사용하게 됩니다. 짧은 기간 고농도의 제품으로 미백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치아미백하는 방법 – 집에서 자가미백(셀프)

집에서 치아미백하는 방법은 베이킹 소다나, 코코넛 오일을 바르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만, 자주 하기 귀찮고 효과가 미미하기 때문에 집에서 치아 미백하는 방법으로 가장 추천드리는 것은 치아미백 치약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 치아미백 치약을 이용하는 경우 과산화수소가 제대로 표기되어 있는 것을 이용해야 합니다.

너도 고농도의 제품을 자주 쓰다 보면 오히려 치아가 상할 수 있기 때문에 과한 것은 좋지 않습니다.

지속시간

치아미백의 지속시간은 어떤 음식을 섭취하는지에 따라 다르게 유지가 됩니다. 색이 진한 커피나 콜라 와인 등을 자주 섭취하는 경우라면 지속시간이 짧아지게 되고, 일반적인 상태로 유지하는 경우라면 지속시간은 2년에서 3년 정도이고, 지속시간이 끝나가는 경우 터치업을 해주게 되면, 간단한 시술로 치아미백을 계속 유지할 수 있습니다.

  • 미백하는 과정 중 색이 진한 카레와 같은 음식, 색이 있는 음료, 맥주 등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작용

치아미백을 하고 시린 경우가 가장 많습니다 보통 2-3일 정도 지나게 되면 시린 증상이 회복이 되지만 시린 정도가 심할 수 있는데 이런 부분은 커뮤니티의 글을 참고해 보시면 세세한 후기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 이가 시린 경우라면 바로 병원을 찾아야 하고 치아미백을 멈췄다 다시 해야 합니다.

래미네이트, 영구미백 다른 점

치아미백은 화학약품을 이용해서 치아를 미백하는 반면 래미네이트의경우 치아 바깥부분을 제거한후 인공치아를 접착시키는 형식이기 때문에 이런 부분이 다릅니다. 가격도 라미네이트 쪽이 더욱 비쌉니다.

치아미백 후회

인터넷에 나와 있는 후기글들을 본다면 치아미백을 후회하는 경우는 치아미백을 한 후 색이 진한 음식을 섭취하게 되어 색이 금방 돌아왔다거나, 시술하는 과정에서 이가 너무 시려 괴로웠다는 등의 후기가 가장 많았습니다. 시술하는 사람도 중요하지만 시술을 받고 난 후에 관리하는 입장도 중요한 치아미백이기 때문에 꼭 시술 후에 병원에서 안내하는 주의사항을 숙지하고 하지 말아야 할 행동은 안 하는 게 좋겠습니다.

마침

지금까지 치아미백 가격과 원리, 주의사항 부작용 후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모든 시술이 마찬가지겠지만 시술을 받은 후에 관리가 굉장히 중요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