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원으로 돈 불리기 (소액 재테크 방법)

100만원으로 돈 불리기 소액 재테크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야기를 시작하기 앞서 많은 돈을 벌기 위해선 그 만큼 위험 부담도 따른 다는 것은 꼭 알아두어야 합니다. 안전성이 높으면 수익은 덜 하고 안전성이 떨어지면 그 만큼 버는 돈이 많다는 뜻 인데, 몇 가지 현실적인 돈 불리기 방법에 대해 조사 해 보았습니다.

소액 재테크 – 현실적인 방법

안전성을 최고로 생각 하시는 분이라면 예금과 적금, 본인이 근로를 유지하면서 돈을 불리고 싶으신 분이라면 자영업, 조금의 리스크를 덜고 예 적금 보다 높은 금리를 원한다면 펀드, 조금 더 투자 성향이 짙으신 분이라면 주식, 일확천금을 꿈꾼다면 비트코인이 가장 빠른 방법이겠습니다.

  • 현물 투자 방법 : 레고 (10000번 대 한정판 구입), 금 은 구매, 포켓몬 카드 재테크
  • 투자 경험 상 남들이 모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곳에 투자 하시기 보다는 본인이 관심 있어 하는 부류의 투자를 진행 하는 것이 바람직 합니다.

포켓몬 카드 재테크라고 해서 무시 할 것이 아닌 것이 가장 초판 된 포켓몬 카드의 경우, 카드 한 장의 보존만 잘 되어 있다면 4~500만원 이상을 호가 하기도 합니다. 레고는 1만 번 대가 프리미엄이 붙는 한정판인데, 최근에는 한정판 물량을 풀어서 투자가 많이 어려워 지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피규어의 경우 가격이 잘 오르지 않는 특성 때문에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100만원으로 돈 불리기 – 예금, 적금

100만원으로 돈 불리기 예금 적금 방법은, 최근 미국의 금리 인상과 맞춰 은행 예 적금 금리도 많이 오르게 되었는데 최근엔 최대 6%대의 예 적금 상품도 출시 되고 있는 시기입니다. 가장 안정적이고 소비자 예금 보호법으로 예 적금 금액을 보장 받을 수도 있기 때문에 처음에 돈 모으는 습관 혹은 목돈을 모으기 위해서 가장 추천 드리는 방법입니다.

  • 투자를 하거나, 사업을 준비 하려고 한다면 어느 정도의 목돈이 필요 하기 때문에 누구나 가장 먼저 거쳐가는 예 적금 입니다.
  • 하지만, 이자에 대한 세금도 내야 하기 때문에 사실 상 많은 수익을 내기는 어렵습니다.

우리은행 – 우리페이 적금

우리은행 우리페이 적금은 결제할 수록 금리가 올라가는 6%대의 고금리 적금 상품입니다. 우리 페이 계좌 결제 서비스 실적에 따라 최고 연 6%의 금리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실명의 개인 1계좌만 있다면 간단히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 기간1년
금리신규 가입 시 인터넷 홈페이지에 고시 된

금리가 적용 됩니다.

우대 금리우리 은행 우대 금리 최대 1%

우리 카드 특별 우대 금리 최대 연 4%

이자지급 방법은 만기일시 지급식으로 판매 한도는 10만좌 입니다. 가입 금액은 최대 월 20만원 이하 입니다.

100만원으로 돈 불리기 – 비트 코인

100만원으로 돈 불리기로 가장 많이 알고 있는 비트 코인은 돈을 벌고 인증을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하지만 pc 화면으로 인증을 하는 것은 누구나 쉽게 조작할 수 있기 때문에 무작정 섣불리 투자를 진행 하는 것은 지양 하는 것이 옳습니다. 사실 상 종목과 백서에 대한 이야기 및 분석에 대한 내용은 거기서 거기이고, 현재는 천하제일 단타 대회, 코인 투기장 정도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 최근 루나 코인에 대한 이슈가 있습니다. 1년 동안 계속해서 코인 가격이 상승 했는데 하루 이틀 사이에 휴지 코인이 된 경우 입니다.
  • 10번 가량만 잘 맞으면 10억, 100억 가까이도 돈을 벌 수 있으나 한 번 미끄러지면 다시 복구 하기가 힘들기 때문에 자산의 5%~10% 사이 정도만 하시는 것을 추천 합니다.

중고 물건 거래 하기

중고 물건을 거래 하다 보면 본인이 관심 있어 하는 의류나 브랜드 등을 싸게 구매할 수 있는 때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싸게 사서 조금 더 비싸게 파는 방식인데, 잘 판매 하기 위해선 본인이 상품에 대한 설명이나 홍보 수단을 잘 활용 할 수 있어야 하고, 일반적으로 급매를 할 때 보다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판매 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접근 해야 합니다.

  • 대신 중고 물품을 새 것 처럼 둔갑 하거나 허위 사실로 중고 물건을 판매 해선 안되겠습니다.

피해야 할 투자 방법들

피해야 할 투자 방법들로 가장 먼저 소개 드릴 것은 네트워크 비즈니스 입니다. 일명 다단계 방법인데, 판매자가 소비자가 되는 형식으로 가장 윗 사람만 돈을 많이 버는 구조로 되어 있고 SNS나, 친구들의 권유를 통해 쉽게 접근 할 수 있고, 결과적으로 많은 판매자 겸 소비자를 자신이 만든다고 하더라도 윗 선에서 수수료가 떼이고, 불법적 입니다.

  • 화장품 하나를 만원에 판매합니다 -> (나) 판매자가 소비자 -> 화장품을 만원에 구입 해서 1만 5천원에 판매 합니다. -> 해당 물품을 2만원에 판매 하면서 자신의 물량을 받아줄 사람을 구합니다.
  • 만원에 화장품을 판 사람은 이득이고 회사 시스템 (피라미드 계급)에 의해 나중엔 들어간 돈이 아까워서 반 강제적으로 구매 하게 됩니다. 가장 밑 선에서 2만원~3만원에 화장품을 사게 된 사람은 품질도 안 좋은 물품을 비싸게 팔아야 하기 때문에 판매가 어렵고 이미 돈은 위에서 다 뜯어 먹은 상태입니다.

대 부분의 다단계 회사는 밑 선에서 받은 금액으로 서비스를 유지하기 때문에 언젠가 꼭 터지게 되어 연루 될 가능성이 많습니다. 구조는 거의 다 비슷하며, 조금 씩 변형 된 네트워크 비즈니스 모델이 정말 많은데 들어보고 아니다 싶으면 그런 투자 방법을 권유 하는 친구들과 멀어지는 것이 앞으로의 인생에 더욱 도움이 됩니다.

마침

지금 까지 100만원으로 돈 불리기 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사실 상 100만원이 적은 돈은 아니지만 투자를 할 때 보면 그렇게 큰 돈도 아닌 것이 사실입니다. 본인의 투자 성향에 맞춰서 맞는 방법을 찾아 보시는 것이 가장 좋고, 오픈 마인드로 꼭 주식이나 코인이 아니더라도 가장 관심 있어 하는 분야에 투자를 해 보시는 것이 가장 바람직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