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무통합 대출 받을 수 있는 곳

채무통합 대출 받을 수 있는 곳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채무통합 대출로 가장 많이 찾아 보시는 것으로는 정부지원 채무통합 지원 대출이 있고 이 외에도 많은 저축은행이나 캐피탈에서 채무통합 대출을 지원 해주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채무 통합 대출이 무엇인지 가능한 상품들은 어떤 것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채무통합 대출 받을 수 있는 곳

채무 통합 대출이란 기존에 있었던 기대출을 하나로 통합한 후 금리를 낮춰 대출 받을 수 있는 상품을 의미합니다. 정부에서 지원 해 주는 채무 통합으로는 햇살론과 바꿔드림론이 있습니다.

  • 금리를 줄여 월 상환액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정부지원 햇살론

대출 신청 자격연 소득 3,500만원 4,500만원 이하

4대 보험에 가입 되어 있는 분

3개월 이상 재직 중이신 분

대출금리연 8% 대
대출한도대환대출의 경우 최대 2천 만원

생계자금 대출 1,000만원

총 3천만원 대출 가능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

바꿔드림론

대출 신청조건고금리 대출 원금 총액이 3천 만원 이상

소득에 비해 채무액이 과다한 경우 dsr60%

채무 불이행 정보가 있는 분, 직업 및 소득이 없는 분 연 소득 4,500만원 이하

대출금리최소 6.5%~10.%
대출한도최대 3천 만원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dsr은 연봉을 대출로 나눈 비율로 해당 비율이 60%이내라고 한다면 대출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애큐온

정부지원 대출 이외에도 이용할 수 있는 2~3금융권의 채무 통합 대출 또한 있으며 자세한 조건과 자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품 조건 자격고금리 대출을 저금리로 전환하고자 하시는 분 캐피탈, 저축은행 카드사 등의 신용대출만 채무통합 가능
대출한도최소 100만원 최대 1억원
대출금리최소 6.9%~19.9%
상환방식최소 1년~최장 10년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원금균등 거치식 상환방식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 대출 문의 전화번호는 1899-9911번 입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채무 통합 대출 받을 수 있는 곳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가장 우선시 이용할 만한 대출로는 정부지원 채무 통합 대출 상품이 있고 채무통합을 하는 것이 말이 쉽지 과정 자체가 쉽지 않기 때문에 꼭 사전에 미리 필요한 서류나 대상 자격을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