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star 신용대출 대상 상환방식

kb star 신용대출 은 국민은행에서 서비스하는 대출상품 입니다. 복잡한 우대금리를 없애도 중도상환수수료도 없기 때문에 알짜로 저렴한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대출 조건을 확인해 보시고 괜찮다 싶으시면 이용 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대출대상 및 필요서류

대출 대상은 동일 직업에 1년 이상 재직 중이거나 건강 보험료 직장 가입자로 정상 납부 중인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필요한 서류는 별도로 필요 없으며 스마트폰으로도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대출 심사 과정에서 필요 서류가 생길 수 있으니 이 때 필요하다면 따로 서류를 준비 하셔야 합니다.

대출금리

kb star 대출금리

현재 6월 12일 기준으로 대출금리는 다음과 같고 위 표는 공무원 재직인 직장인 신용등급 1등급을 기준으로 했습니다. 다른 직장이나 사업을 하는 경우라면 금리가 조금 더 높아질 수 있는 부분을 미리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금리인하요구권 대상

성실 상환을 지속하게 된다면 금리인하요구권 대상이 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기간, 상환방식

최장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며 일시상환인 경우 1년 (10년까지 연장 가능), 원금균등/ 원리금균등 (최저 1년 ~ 5년) 입니다. 상환 방법은 일시상환 분할상환으로 최대 대출한도는 3억원 입니다. 하지만 대출 한도는 심사결과에 따라서 달라지기 때문에 상담싱청을 받아봐야 정확한 한도를 알 수 있게됩니다.

kb star 신용대출 – 한도

1억원 부터 최대 3억원까지 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개인신용평점에 따라 대출 한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KB star 신용대출 – 후기

상환방법이 일시상환 방법과 분할 상환방법 두 가지가 있기 때문에 그 나마 원금 상환에 대한 불편함을 덜 수 있고 최고 한도가 많다는 점이 대출 후기로 괜찮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애초에 KB 국민은행을 주거래로 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금리 또한 살펴 보아야 겠습니다.

결론

지금까지 kb star 신용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고객센터의 운용시간은 토요일 일요일도 포함 되고 23시 50분 ~00 :10 이 외에는 모두 신청이 되기 때문에 당일 대출 또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대출 한도가 2억원이었던 반면에 3억원까지 대폭 상승된 모습입니다. 대출은 이용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꼭 상환 계획까지 함께 세워서 관리 하시기 바라겠습니다.